Home > Research > Publications & Outputs > 동요에 대한 비결정적 응답 생성 기술

Abstract

동요(challenge)에 대한 비결정적 응답을 생성하는 디바이스로서, 전기 입력에 대한 비결정적 전기 출력 응답을 나타내는 구조체를 포함하고, 상기 디바이스는 상기 구조체의 출력의 전기적 측정을 가능화(facilitate)함으로써, 상기 구조체의 동요를 가능화하여 상기 비결정적 응답을 생성하도록 구성되며, 상기 비결정적 응답은 상기 측정으로부터 유도가능한, 비결정적 응답 생성 디바이스.